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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취급방침

(주)인싸박스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A.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 : 이메일,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 sns계정정보, 관심분야, 인플루언서 유형 등
- 캠페인 신청 시 : 결제 정보 및 주소
(2)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B.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서비스요청, 전화, 팩스,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필수] 회원가입 및 이용자 식별, 회원관리, 서비스 이용 및 민원상담/신고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불량 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선택] 맞춤형 상품추천 등 마케팅활용 및 광고성 정보전달
A.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서비스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B.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 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C.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기타 마케팅 서비스에 활용

※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A.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3년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B.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2)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3)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4)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5.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3)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4)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8.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성명 : 왕성일
전화번호 : 02-2104-6922
FAX: 02-2104-6925
이메일 : webinssabox@naver.com
(1)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3)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국번 없이 182)

이용약관

※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인싸박스(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온라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와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인싸박스"란 "광고주"가 "회사"에 광고를 요청 하였을 때 "회사"와 계약된 "인플루언서"가 "광고주"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를 "개인 소셜 미디어(SNS)"에 게재 홍보하는 시스템을 구축한 중개 플랫폼을 일컫으며,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인싸박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란 "인싸박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 인싸박스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광고주"란 인싸박스에서 제공되는 광고, 홍보 등을 목적으로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광고 또는 홍보 등 목적에 맞는 요청을 하고 과금을 지불하는 이용고객을 말합니다.
⑤ "인플루언서"란 사회에 미치는 영향력이 큰 사람, 특히 웹 상에서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인물을 뜻하며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광고주"가 "회사"에게 요청한 광고를 수용하여 "개인 소셜 미디어(SNS)에 게재하여 홍보효과를 냄으로써 "회사"가 정한 금액만큼 수익을 얻는 이용고객을 말합니다.
⑥ "개인 소셜 미디어(SNS)"란 "광고주"가 "회사"에 요청한 홍보 목적의 "광고"를 게재 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을 말합니다.
⑦ "포스팅"이란 "인플루언서"가 "회사"를 통해 "광고주"가 의뢰한 홍보 목적의 "캠페인"을 채택하여, 홍보 목적으로 본인 계정의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문장, 이미지, 동영상 등을 말합니다.
⑧ "캠페인"이란 광고주가 매장, 서비스, 제품 등 홍보를 하기 위해 목적, 필수정보 (제목, 이미지, 채널, 가이드라인, 일정, 인플루언서 모집 등), 요청 및 주의사항을 상세히 기재하여 등록한 포스트를 의미합니다.
⑨ "선착순 캠페인"이란 모집 인원수가 정해져있는 "캠페인"을 먼저 지원한 순서대로 "인플루언서"를 선정해 진행하는 "캠페인"을 말합니다
⑩ "선정 캠페인"이란 "광고주"가 게재한 "캠페인"을 보고 "인플루언서"가 지원했을 시 지원한 "인플루언서"를 "광고주" 또는 "회사"가 진행하는 "캠페인"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별하여 진행하는 "캠페인"을 말합니다.
⑪ "포인트"란 "광고주"가 제공하는 "캠페인"을 통해 "인플루언서"가 "개인 소셜 미디어"에 가이드라인에 맞추어 "포스팅"을 게시함으로써 부여되는 현금화 할 수 있는 무형의 자산을 의미합니다.
⑫ "노쇼"란 "인플루언서"가 "광고주"가 게제한 캠페인 선정 후 정해진 기간 내에 포스팅이 게재 및 연동되지 않을 때, "광고주"가 "캠페인" 등록 당시 기재해둔 가이드라인을 지키지 않고 "포스팅"을 작성했을 경우를 말합니다.

※ 제 3 조 (약관 게시 및 개정)
① “인싸박스”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인싸박스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인싸박스"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이벤트 내용 및 서비스 이용 내용 등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인싸박스”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전자금융거래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인싸박스"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인싸박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인싸박스"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인싸박스"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인싸박스"에 송신하여 "인싸박스"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 4 조 (서비스 변경 및 중단)
① "인싸박스"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② "인싸박스"는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③ "인싸박스"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인싸박스"는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인싸박스"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 5 조 ("인플루언서" 회원가입)
1. "인플루언서"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소정의 양식에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신청을 하며, "회사"는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2. 이용 고객이 “서비스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신청 양식을 작성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영하는 각종 정책 (예: 운영, 저작권, 스팸 정책 등)과 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3. “인플루언서”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와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삭제되거나 관계법령에 따른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복수의 회원 ID로 본 서비스에 중복으로 등록해서는 안됩니다. "회사"가 동일 인물에 대한 중복 회원 등록이 있다고 판단했을 경우, 해당 "회원"의 자격 및 수익금 전부를 말소할 수 있습니다.

※ 제 6 조 ("광고주" 회원가입)
1. “광고주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내에 광고주 신청 페이지를 통하여 당사 운영진과 연결되어 “광고주 계정”을 제공받은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 7 조 (회원계정 관리)
1. "회원"의 아이디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아이디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만약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가 정하는 회원의 가입대상은 만 14세 이상의 사람으로 하며, 본 규약을 승낙 후 회사 소정의 가입 절차를 모두 완료한 사람으로 합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a) 가입신청자가 제28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b)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c) 등록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
d) 회원 재가입, 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편법적으로 수취하는 경우 및 이 과정에서 명의도용 등의 행위 우려가 있으므로 이러한 불·편법 행위 차단 등의 목적으로 회원이 자발적인 의사로 회원탈퇴를 한 후 1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경우
e) 제 6조의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기재누락, 허위, 도용, 오류 표기가 있는 경우

※ 제 8 조 (서비스 이용 개시)
1.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에서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하여 "회원"의 불편을 최소화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등급 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 제 9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회원가입 즉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합니다.
단, 운영자 처리업무에 해당하는 문의 답변 또는 은행 처리 업무의 경우, 평일 근무 시간에만 진행합니다.

※ 제 10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2.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30~오후 6:00 (주말/공휴일 제외)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일자를 "회원"에게 고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및 중단할 수 있습니다.
a)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b)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c) 서비스 이용량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d)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본인 확인이 되지않는 비실명인 "회원", 만 14세 미만 회원, 청소년보호법상의 보호 대상인 회원, 법인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제 11 조 (정보의 제공 및 회원에 대한 통지 등)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성이 있다고 보여지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특정 항목의 정보에 대해서는 별도의 신청을 통하여 "회원"에게 유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와 "광고주"간의 계약에 따라서 서비스에 게재된 광고를 이용하거나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과정에서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아래 각 호의 활동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a) "회사"는 "회원"의 권익보호와 피해방지를 위해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한 "회원"의 당첨 여부 확인 등 회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b) "회사"는 "회원"에게 고의적으로 피해를 입힌 사실이 언론보도 등을 통하여 객관적으로 증명된 "광고주"가 의뢰 및 게재한 "캠페인"에 대하여 중단을 요청하거나 해당 "광고주"와 동일한 내용의 광고계약 체결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시행합니다.
c).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로 전자우편을 발송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로 연락을 취하거나, 기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이용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다량 메일 발송 등이 곤란한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가입시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제 12 조 (캠페인 관리)
① “광고주”는 홍보를 위해 서비스에 필수 기재 항목을 등록하여 “캠페인”을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운영 방침과 적합 여부를 심사하여 해당 "캠페인"에 문제가 없을 경우 “서비스” 내 게시합니다.
② “캠페인”이 게시되면 “회사”는 “캠페인” 참여에 대한 제반 사항 및 자격 조건 사항을 필수로 고지해야 하며, 지원한 “인플루언서” 선정과 “캠페인” 진행기간 중 광고 품질관리 등 “캠페인”에 관련된 우수한 성과를 위하여 지원 업무에 성실히 임해야 합니다.
③ 제 1항의 내용에 대하여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a)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부도덕한 내용일 경우
b)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c) 정보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기재하는 경우
d)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e) “회사”가 제공하는 질 높은 서비스 진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f) “회사”의 운영정책 또는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 13 조 (포스팅 관리)
1. “포스팅”은 “캠페인”에서 선정된 “인플루언서”에게 게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전체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공개된 “포스팅” 및 첨부된 게시물이 공개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 “회사” 또는 “광고주”가 “회사”에게 위임하여 “인플루언서”에게 수정, 삭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2.“인플루언서”는 "광고주"나 “회사”의 요청 없이 "개인 소셜 미디어“에 게시해둔 "포스팅”을 임의로 삭제나 비공개 처리를 할 수 없으며 삭제나 비공개 처리가 필요한 경우 “회사”에 사유와 처리 시점을 알려야 합니다.
3.“인플루언서”가 임의로 “포스팅”을 삭제하거나 비공개처리 하였을 경우, “회사”는 "광고주"가 제공한 내역 혹은 기지급된 보상에 대한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아래와 같은 내용에 따라 포스트의 삭제 혹은 수정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인플루언서”는 "회사"의 요청을 받은 즉시 응해야하며, 삭제 요청 및 방법은 운영 정책 및 안내에 따릅니다.
a)캠페인에 제시되어있는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b)"포스팅"내에 타인에 대한 모욕, 명예훼손, 신용을 훼손하는 등의 행위
c)"포스팅"의 내용이 실제 제품이나 서비스와 현저하게 차이가 날 경우

※제 14 조 (저작권 정책)
1.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회사"가 아닌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2. "회원"이 수집을 허가한 포스팅에 대한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해당 포스팅을 위한 연결 정보의 생성 및 검색을 위하여 서버에 포스팅에 대한 일정 크기의 사본을 저장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회원"의 포스팅은 "회사"가 보상을 지급 했거나, 지급 하기로 약속한 경우, 포스팅의 국내·외 사용권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광고주의 경우 진행했던 캠페인에 한해서만 다음의 목적으로 사용권을 부여합니다.
a) 포스팅 리사이징 (변환) 및 단순화 시키는 등 게재 목적에 맞게 수정하는 것
a-1) 포스팅 내에 "인플루언서"의 개인정보나 신상정보가 포함되어있는 경우
b) "회사"와 "광고주"가 운영하는 타 사이즈에 포스팅을 전송,복제,게재하는 것
c) "회사"와 "광고주"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방송 미디어, 통신사 등 홍보 매개체 등에게 포스팅의 내용은 보도 및 방영하게 하는 것 허나,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경우 "인플루언서"에게 필히 사전 동의를 구해야 합니다.
4.게재된 포스팅 사용권에는 해당 포스팅의 복제권, 전시권, 배포권 및 2차적 저작물 작성권 및 해당 포스팅에 포함된 "회원"의 초상권이 포함됩니다. 이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 캠페인 신청을 취소하거나 이미 캠페인을 진행한 경우 본 조 제 3항에 규정된 절차에 따라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제 3항에 따라 허락된 사용기간 동안 "회원"이 등록한 "포스팅", 링크 또는 "포스팅" 내에 포함된 멀티미디어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광고주" 에게 제공하거나, 국내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6. 전항의 경우, "회사"는 등록된 "포스팅"을 출처를 포함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때 "회사"는 기존 "포스팅"의 취지를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편집, 수정, 가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등록된 "회원"으로부터 수집된 "포스팅"에 대해 제 13조 각 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해당 "인플루언서"에 대하여 특정 서비스의 이용 제한 또는 정지, 이용 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8. 만일 "회원"이 캠페인이 진행된 후 전항에 따라 "회사"에게 부여된 사용권의 중단을 원한다면, 정상적으로 포스팅 등록을 완료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정당한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으며, 그 기간 중 탈퇴한 "회원"은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회원"의 동의를 거쳐 광고주에게 제공된 포스팅에 대한 사용권 중단에 관하여는,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해당 "광고주"에게 사용권 중단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제 15 조 (회원 ID의 변경 및 관리)
1. ID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에 의한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와 피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2.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게 통보하고, "회원"의 정보와 권익보호를 위한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3. 등록 내용의 변경이 있는 경우는 "회원"은 즉시 "회사"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절차에 의해 등록 내용을 수정 해야하며, 항상 자신의 정확한 정보가 등록되어 있도록 등록 내용을 관리, 수정할 책임을 집니다.
4. 등록 내용의 변경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변경의 신고를 하지 않았을 경우, "회사"는 변경 등록 전에 행해진 거래나 각종 행위에 대해 변경 등록 전의 정보에 준거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에 따라 발생하는 "회원"의 손실과 피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의 ID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의 ID를 임의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a) ID가 "회원"의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b)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c) ID가 타 "회원"과 중복되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d)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제 16 조 (사례 지급)
1. "회사"는 "캠페인" 참여로 SNS 포스트 게재의 보수로서 "회원"에 대해 현금화 할 수 있는 무형자산인 포인트, 경품으로 교환 가능한 당사 규정의 SNS 지원금, 또는 추첨에 의한 경품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사례의 종류, 제공 방법 및 제공 기간은, 각 안건(정보 전달) 마다 당사가 정하는 것으로 합니다. 경품의 추첨은 당사가 별도 정하는 방법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하며 지원금 계산은 당사가 산출한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3. "인플루언서"의 잘못으로인해 사례를 받을 수가 없을 경우, 회사는 일절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17 조 (포인트 환급 정책)
1. 본 서비스의 이용에 의해 발생하는 사례의 종류 중 포인트에 대한 환급 시 발생하는 제반 수수료 및 세금은 "회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인플루언서"가 보유 포인트를 현금화 시킬 경우 아래 각호의 세금 및 제반 수수료를 환급 요청 금액에서 제한 나머지 금액으로 받게 됩니다.
3. 포인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 될 경우 자동소멸합니다. 
4. 포인트 환급은 50,000 포인트 단위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 3.3%)
4. 만약, “회사”의 귀책 사유로 포인트 지급이 누락되었다고 판단될 경우, 누락된 부분에 한해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제 18 조 (노쇼의 관리)
1. "캠페인" 당발 후 포스팅을 미게재 한 경우, 노쇼(No-Show)로 처리되어 추후 "캠페인" 참여에 큰 제한을 받게 됩니다.
2. "캠페인" 포스팅을 3개월(90일)동안 유지해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이후 "캠페인"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노쇼의 처리 기준
a) 등록 기간 내에 "포스팅"을 등록하지 않는 경우
b) "포스팅"은 등록했지만 미션, 주의사항, 가이드라인을 지키지 않는 경우
c) 검수 과정을 거치는 "캠페인"의 경우 검수 과정에서 연락이 두절되거나 일정과 수정 요청을 지키지 않는 경우
d) 포스팅 유지 기간 전에 임의로 포스팅을 삭제하거나 비공개 등 개인사유로 "포스팅"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4. 노쇼시 불이익
a) 해당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획득한 제품, 서비스, 포인트 등은 전부 환수됩니다. 환수가 불가능할 경우 동일한 금액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b) 이후 캠페인 선정시 노쇼 횟수와 사유는 광고주에게 공개되어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c)반복적이고 심각하다고 판단되는 노쇼는 법적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5. 노쇼 예외상황
a) 잇플루언서 또는 광고주의 귀책사유인 경우
b) 상(喪), 질병, 교통사고, 천재지변 또는 이에 따르는 불가항력 등에 의해 노쇼가 발생하여 이를 회사에 알리고 예외임을 인정받은 경우

※ 제 19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원" 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 하는 범위 내에서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 제 20 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로부터 기대에 부응하는 이익을 충당하지 못하였거나 "회원"이 선택한 사항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데이터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일절 책임을 면합니다.

※ 제 21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a) 이 약관에서 규정하고 있지 않은 기타 기업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b)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 제 22 조 (기타 조항)
1.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재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사이트를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시 발생 할 수 있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의 적극적 수렴, 그의 해결, "회원"과 "회원"간, "회원"과 "광고주"간, "광고주"와 "광고주"간에 분쟁 조정을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각종 불만사항 및 의견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검토 후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사항에 대하여서는 그 사유와 처리기간에 대하여 e-mail 혹은 전화를 통하여 "회원"에게 통보를 합니다.

※ 제 23 조 (약관 미 고지 사항)
현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인싸박스"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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